자사몰 이벤트를 통해 적립된 포인트의 경우 180일 이내에 미사용 시 소멸 됩니다.

그밖의 구매 및 리뷰 작성을 통해 적립된 포인트는 영구적으로 소멸되지 않습니다. 

감사합니다:)

① 유선 전화로 문의   ☎02-780-1208

   - 고객센터에 전화하셔서 문의하시면 됩니다.


② 카카오채널톡으로 문의

   - 카카오톡에서 '@어메이징푸드(🔗)' 채널 친구추가를 하신 후 문의사항을 카톡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.

   - 카카오톡 상담 시간은 월~금 09:00 ~17:00 입니다.


현금영수증은 무통장입금으로 결제 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

주문 후 주문내역에서 현금영수증 발급 현황 확인이 가능합니다.


감사합니다:)

주소 변경이 가능합니다.

고객센터(02-780-1208)에 문의하시거나 '카카오채널톡'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 (카카오채널톡 - '어메이징푸드')

주소 변경은 수령일 기준 1일 전까지 가능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

감사합니다:)

결제 완료 후 결제수단 변경은 불가능합니다.

따라서 주문 취소 후 재주문해주셔야 합니다.

*주문 취소방법을 모르시겠다면 고객센터(02-780-1208)에 문의하시거나 '카카오채널톡'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 (카카오채널톡 - '어메이징푸드')


- 주문 즉시 전처리 및 조리되는 식품의 특성상 발송 당일 취소 및 변경은 불가합니다.

주문 취소 및 배송일정 변경이 필요하신 고객님께서는 최소 수령일 2일 전까지 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

- 식단 중도 취소 시, 할인 적용 상품이 포함되는 상품으로 구매하신 경우 배송 된 회차에 따라 정상 판매가 기준으로 환불 됩니다.

- 발송 된 회차의 금액이 5회 미만인 경우, 배송비가 차감되어 환불 됩니다.

- 사은품 증정시, 사은품 금액 차감 후 환불 됩니다.

- 환불에는 4~7 영업일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
EX)

10회차 구매(5%할인 + 건강간편식 2종 증정) 후, 1회만 수령하고 해지 시

정상판매가

5% 할인결제가

(A)

1회 정상판매가

(B)

사은품 정상가격

+ 배송비

(C)

환불예상금액

(A-(B+C))

360,000원

342,000원

36,000원

12,000원
+
4,000원

290,000원



- 제품 전체 또는 누락 시 누락된 상품은 재발송 해드리며, 오배송된 경우 고객 요청에 따라 환불 또는 추가발송해 드립니다.

- 제품은 수령 후 즉시 냉장보관 하여 주십시오. 실온 보관은 제품의 변질을 야기할 수 있으므로 권장드리지 않습니다.

- 제품 도착 24시간 이후의 제품 이상 접수 시 제품 하자에 대한 판단이 어려워 보상이 불가합니다. 문제사항 발생 즉시 사진 촬영 부탁드리며, 고객센터에 사진과 함께 접수 바랍니다. 

(채널톡 또는 카카오톡 채널 마켓온오프랩으로 사진 발송이 가능합니다.)

※ 사진만으로 제품에 이상이 있는지 판독이 어려운 경우 회수하여 검수 후 처리 가능하므로 제품은 사진 촬영 후 보관 부탁드립니다.

※ 배송 사고 건의 경우 물품이 회수되어야 처리 가능 하므로, 반드시 버리지 마시고 보관 부탁드립니다.

부분취소, 환불의 경우 첫 식단 배송 수령일 2일전까지 주문 취소가 가능합니다.

고객님의 변심(개인사유 포함)으로 부분취소 시 

(1회당 1회차분 금액X 남은회차)으로 계산되어 환불처리 해드립니다.

자세한 환불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(02-780-1208)에 문의하시거나 '카카오 채널톡'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 (카카오채널톡 - '마켓온오프랩')


결제 수단 및 카드사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어 2일~7일 소요됩니다. 취소 접수 시 최대한 빠르게 환불 도와드리고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.


주문 즉시 전처리 및 조리가 진행되는 식품의 특성상 발송 당일 취소 및 변경은 불가합니다.

식단 취소 및 배송일정 변경이 필요하신 고객님께서는 반드시 최소 '수령일 2일 전 낮 12시 이전'까지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

감사합니다:)


신선식품의 특성상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 및 반품은 불가능합니다.


<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>

공급받으신 상품 및 용역의 내용이 표시,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, 제품의 품질에 이상이 있는 경우에는 고객센터(02-780-1208)로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

<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>

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

단,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입니다.